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알면 편하다. 매일 아침에 출근할 때마다 길냥이들한테 먹이주는 것이 습관이 되었는데 이제는 제가 가서 밥을 주기도 전에 길냥이들이 나와서 절 기다리더라구요 너무너무 예쁜 것 있죠. 요즘같은 날씨 완전 좋아해요. 저녁 먹고 나서 좋아하는 팟캐스트 들으면서 동네 공원 산책하는데 날씨도 좋고 왠지 감성적이 되고 아무튼 이런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여름하면 어떤 음식을 기대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냉면을 엄청 기대하고 있는데 이게 겨울에 먹는 맛과 여름에 먹는 맛은 확연히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즐겨먹는 계절의 맛은 바로 여름이랍니다! 오늘은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소량의 모링가 잎분말을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세포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분말을 주스에 먹거나 스무디에 넣어서 매일 아침 섭취를 해주면 아주 좋고 한 숟가락 먹었을 경우에 혈류에 있는 항산화 물질의 수를 늘려 활성산소를 없애는데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주 좋고 소화 기능을 개선해 주는 것 또한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더 알아보면 노화 억제를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모링가는 노화 억제를 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고 뇌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치매 예방으로부터 아주 좋은 영향을 주고 알츠하이머병을 치료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듯이 뇌에 아주 좋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이런점들이 불안하다면 꾸준히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단백질,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칼륨 등 우리에게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모링가는 요거트에 두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이 있고 당근의 네배에 해당하는 비타민A가 있고 오렌지의 일곱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가 있고 우유의 네배에 해당하는 칼슘이 있고 바나나의 세배에 해당하는 칼륨이 포함되어 있어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차로 만들어 마시면 혈당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아주 큰 도움을 준다는 연구가 있는것으로 보이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데 다른 작물과 영양성분을 한 번 비교해보면서 보면 어느정도로 좋은지 확인이 가능한데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적포도주에 비해 8배나 많다고 합니다.
모링가는 부위마다 그 효능이 다양하고 활용도가 많아서 주목해야 하는것인데 잎은 건조시켜서 차로 마실 수 있고 생잎을 채소와 함께 믹서기에 갈아서 녹즙형태로 마시는 것도 건강에 아주 좋고 생잎을 먹을 때에는 나물이나 샐러드 형태로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 건조된 잎을 파우더로 만들어 미용팩을 만들어 피부에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고 씨앗과 오일은 신체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외에도 당뇨에 아주 좋은 혈관청소부라고 불리는 것을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모링가인데 300가지 질병을 치료한다는 만병통치약수준의 효능을 보이고 있고 피를 맑게 해주고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에 특급 혈관청소부라고 불리고 있고 식물계의 종합영양제로 불리면서 인기가많아지고 있으며 향도 좋아서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모링가는 뇌건강을 도와주는데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리 기분을 좋게 하는 세로토닌의 분비를 도와주는데 풍부한 항산화 성분 또한 산화 과정에 대응하여 노화로 인한 뇌 질환을 막아 나이가 들수록 인지 능력이 떨어지고 뇌가 노화하여 심각한 경우에 치매에 걸릴 수 있는데 이런것들을 예방하는데 아주 적합한 식품입니다.
이상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