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깔끔한 내용

보스웰리아 효능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특히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보스웰릭산은 우리몸에서 염증이 유발되지 않도록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거기다 관절기능도 강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하지만 하루 권장량인 4g 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여러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루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보스웰리아 효능 외에도 관절에 특히 좋다는 보스웰리아 들어보셨나요? 아마 관절에 통증이 있으시거나 안좋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은은한 솔잎향이 나기도 하는데 오랫동안 관절 건강을 지켜주는 약재로 소개되어 있기 때문에 효능에 대해서는 조금씩은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아무리 좋다고 하는 식품이라도 어떻게 섭취하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효능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라서 그런지 좀처럼 힘이 잘 나지 않고 나른해지는 요즘인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히 깊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챙기다가 부쩍 관절이 약해진 것 같아서 뼈와 관절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인지 알아보다가 보스웰리아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인도와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나무에서 추출한 약재성분이라고 해요. 거의 무맛에 가깝고 솔잎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요즘 건강관리는 필수 중에 필수죠. 100세 시대에 들어선 만큼 질 좋은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가 된 것 같아요. 워낙 몸에 좋은 건강식품들이 많다 보니 나름 열심히 챙겨 먹긴 하는 데, 사실 부모님들은 일부러 정보를 알아서 건강관리를 하고 그러진 않잖아요. 그러니 제가 알아서 챙겨줘야지 어떡하겠어요. 어르신들은 일단 관절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해요. 관절에 좋은 성분들이 많지만 그중 보스웰리아 성분이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서 어떤 성분으로 다양한 효능이 있는지 파헤쳐 보기로 했어요.

보스웰리아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데요.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죠. 따라서 해당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는 건 관절 건강을 개선함과 동시에 피부 노화 및 면역력 저하를 예방해 주는 멀티플레이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거에요. 최근 많은 이슈로 시중에 판매되는 영양제가 엄청나게 다양해요. 캡슐 형태로 섭취하는 제품도 있는데, 오일 형태로 몸에 바르는 타입으로도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무엇보다 제품의 성분율이 중요하겠죠? 보스웰릭산이 40~65% 함유된 것이 일반적인데요. 함유량이 많을수록 효능은 더 뛰어나겠죠? 핵심 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꼭 따져보고 선택하세요.

보스웰리아 효능 더 알아보면 보스웰리아 스무디는 특히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효과적이라고 해요. 들어가는 재료 중 꼭 필요한 건 바로 아몬드밀크인데요. 아몬드밀크가 없다면 코코넛밀크, 일반 우유로도 대체가 가능해요. 그리고 얼린 과일이 들어가야 하는데 블루베리, 망고, 딸기 등 기호에 따라 고르면 된답니다. 다음으로 강황 한 큰술, 계피 한 큰술, 그리고 꿀 한 큰술이 들어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보스웰리아 가루를 한 큰큰술 정도 넣어주면 된답니다. 이게 가장 기본적인 레시피이고 여기에다가 아마씨나 햄프씨드, 프로바이오틱스 분말, 후추, 생대추 등을 넣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니 소금 결정, 별사탕, 보석의 원석 같은 모양이더라고요. 제가 보스웰리아가 관절에 좋다는 건 저희 아버님 디스크 치료받으면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아버님이 말년에 큰 수술도 받으시고 일상생활에서도 허리때문에 너무 고통을 받으셨는데요. 그런 모습을 옆에서 보니 저희 집은 젊을 때 디스크 관리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보스웰리아 효능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