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한번 알아봐요

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한번 알아봐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동네에 새로생긴 치킨집에서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치즈볼까지 줬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은 사랑입니다. 날이 선선해지는 요즘에 방심하고 창문을 조금 열어두고 잤는데 그 사이로 찬바람이 새벽에 엄청 불었는지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코감기가 시작된 것 같아요. 콧물도 나오고 목도 아픈게 이거 빼박 감기인걸까요? 아 며칠 전에 너무 더워서 반팔입고 돌아다녔는데 그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겨울보다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나 여름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폭염 생각하니 그건 또 싫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게 해 다이어트할 때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성분이죠. 워낙 떫고 신맛이라서 저는 냉동된 아로니아를 우유와 꿀을 넣어 갈아 마시고 있어요. 아니면 분말로 된 제품을 요구르트나 샐러드 등에 섞어서 먹는 방법도 좋더라고요. 또한 과다 섭취할 시에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어지럼증이나 두근거림,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외에도 블루베리와 함께 많은 분들이 섭취 하고 계시는 아로니아 이 과일은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수퍼푸드 입니다. 베리 계통 장미과에 속하는 식물로써 북미 원산지로 유럽에서는 왕이 섭취 하는 열매 라고 해서 킹스베리, 블랙초코베리 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화방지 효과가 탁월하여 블로매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언뜻 블루베리와 유사해 보이지만 쓴 맛과 떫은 맛이 조금 더 강해 씹어 보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항산화와 항암작용도 뛰어나 현재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과일 입니다.

북미가 원산지라서 값싸고 싱싱한 열매를 구하기는 어려워서 가루를 먹고 있습니다. 사실 마트에 파는 것 한 번 사 먹어 봤는데, 너무 떫고 셔서 도저히 열매로는 못 먹겠더군요. 그래서 괜찮은 브랜드의 파우더를 사 먹기 시작했습니다. 꿀과 함께 넣어 우유나 요거트에 태워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슈퍼푸드로 이름을 널리 알리는 이 열매의 효능을 낱낱이 파헤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니아는 당뇨병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식품 중 하나인데요. 당뇨의 경우 유전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부모님이 당뇨가 있는 경우 본인에게 발생하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런 분들은 꾸준히 드시게 된다면 안에 안토시아닌 말고도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을 통해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면서 당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이 부분에서 당뇨예방에 도움을 주고 특히, 안토시아닌 성분은 당뇨병과 연관된 염증을 줄이는 데에도 효과가 큰 것으로 유명하죠.

저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분말 형태로 된 이것을 한동안 챙겨먹었었는데요. 실제로 소화도 굉장히 잘 되고 체중감량에도 많이 속도가 붙었던 것 같아요. 하루 적은 양으로 건강을 제대로 챙길 수 있으니, 이 작은 열매의 힘이 참 대단한 것 같네요. 특히나 항산화성분은 우리 몸에서 가장 빨리 노화가 진행되는 눈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요즘처럼 스마트폰이나 티비 시청이 잦은 때에는 더욱 그 빛을 발할 것 같네요. 저는 한동안 안구건조증에 시달려 따로 분말을 챙겨먹었었는데, 챙겨먹는 동안에는 눈이 상당히 촉촉해져 만족했던 기억이 있네요. 노화방지에도, 체중감량에도 좋으니 미인의 과일이라는 말도 딱 어울려요.

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추가적으로 아로니아는 과일이라고 해서 과다 복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과다복용하게 되면 설사, 구토, 복통 같은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심장이 두근 거리거나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평소에 위가 약하신 분들이라면 더부룩함을 느끼게 됩니다. 위궤양이나 위암 같은 질병을 앓고 있는 분들이라면 특히 과다 섭취하는 것을 피하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또한 떫은 맛을 내는 탄닌 성분의 경우에는 철분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철분제 복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식후 30분 이후에 아로니아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로니아를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몸에 좋다고 해서 과다 복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설사부터 시작하여 복통, 구토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거나 심장이 두근거림, 어지럼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아무것도 모르고 몸에 좋다고 해서 무작정 먹었더니 그날부터 시작하여 며칠 동안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고생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평상시 위가 약하신 분들은 더부룩함을 느낄 수 있고, 위염이나 십이지장 궤양 등을 앓고 계신 분들 역시 과다 섭취를 하면 안 됩니다.

이상 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