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자 엑기스 그렇군. 매일 아침에 출근할 때마다 길냥이들한테 먹이주는 것이 습관이 되었는데 이제는 제가 가서 밥을 주기도 전에 길냥이들이 나와서 절 기다리더라구요 너무너무 예쁜 것 있죠. 봄옷 사야 되는데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작년 봄에는 대체 무슨 옷을 입고 다녔는지 모르겠다니까요. 저는 그래서 좋은 옷 한 벌 보다는 저렴한 옷 여러벌이 좋아요. 물냉과 비냉을 먹어야한다면 다들 어떤 냉면을 드시겠어요? 특히 저처럼 원래 물냉파였던 사람이 비빔 냉면의 세계에 발을 한번 들이는 순간 완전 비냉파로 돌아서게 되는데 얼마 전 배달해 먹은 냉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군요! 오늘은 오미자 엑기스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오미자는 간기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하는데 예로부터 해독 작용을 북돋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간에 아주 좋고 특히 해독작용을 하는 곳이 바로 간이기 때문에 간이 건강해지면 우리 몸이 건강하게 해독이 잘 되고 술을 많이 마시게 되면 간손상이 올 수 있는데 이런것들로부터 지켜주고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꾸준히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오미자 엑기스 외에도 오미자는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호흡기에 염증이 있으면 이것도 제거가 되고 면역력이 강화되기도 하고 소화 기관이 건강해지고, 혈액에도 좋고 혈관건강도 아주 좋아지고 다이어트 효과도 있으며 피부 미용도 가능하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에도 좋고 많은 영양소가 있고 효능이 좋기 때문에 우리는 아주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오미자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제 역할을 하면서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것인데 시잔드린, 고미신, 사과산, 시트럴, 시트르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심장을 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 혈압을 내려주는 효능이 있다고 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아주 좋고 특히 요즘은 고혈압을 앓고 있는 분들도 많고 가족력 등으로 예방이 필요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오미자가 맞지 않는 체질이 있기는 한데 열이 많은 체질은 많이 섭취하는 것이 오히려 좋지 않을 수 있고 아예 안먹는 것이 아닌 많이 섭취하지 않고 적당량을 섭취한다면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고 가급적이면 건조된 오미자를 먹는 것이 좋은 것이 생오미자를 먹을 경우에는 설사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고 5~6알 정도로도 설사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인슐린의 기능을 50배나 활성화 시키는 오미자는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역할도 하고 이로 인해서 혈압도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혈압이 있는 분들은 아주 좋고 뇌졸중 발병의 위험도 아주 많이 낮춰주고 혈류와 관계있는 각종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좋고 혈관을 아주 건강하게 해주고 혈류도 건강하게 해주어 우리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오미자 엑기스 외에도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기 때문에 항산화 작용을 해주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세포가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훨씬 건강해지고 고혈압을 막아주고 자양강장 효과가 있어 몸의 기력을 불어넣어주고 면역력이 강화되기 때문에 외부 바이러스나 세균으로 인한 질환으로부터 몸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고 각종 염증과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원기 회복에도 좋은데 쉬잔드린과 고미신 성분이 있는데 대사를 높이기 때문에 피로를 줄여주는데 요즘 만성 피로에 시달리시거나 기력이 예전과 같지 않다고 느끼는 분들이 섭취하면 좋고 운동 선수들이 섭취해도 기력 회복에 아주 좋기 때문에 좋은 역할을 하고 신진대사가 높아지면 몸이 건강하다는 것이기 때문에 아주 긍정적인 역할을 가져오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 오미자 엑기스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