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 회원가입 및 수익 내는 법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 가입 및 수익 내는 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0년도부터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로 인해 바깥 활동이 상당히 어려운 시국입니다.

그래서 단군이래 인터넷으로 가장 돈벌기 좋다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부업활동으로 공동구매를 통한 추가 수익이나 해외 구매대행등 여러 판매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때 쿠팡파트너스 라는 판매금액의 일정%를 리워드 형식으로 지급해주는 플랫폼이 있어 화재 입니다.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에 대하여 알아보고 추가로 가입 및 수익 내는 법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란?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줄여서 쿠파스 라고 부르는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자체 상품의 판매를 보다 활발하게 하기 위하여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분을 리워드 형식으로 돌려주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내가 게시한 링크의 상품이 팔리게 되면 해당 판매금액의 3%를 나의 계정에 차곡차곡 쌓아주는 시스템인데요.

분기별로 추가+7% 등의 프로모션을 발행하여 내가 뿌린 링크를 타고 물건을 구입 시 최대 10% 까지 리워드를 챙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업의 한가지 입니다.

다만 무분별한 쿠팡파트너스 광고와 링크로 인해 좋은 글들이 묻히고 광고로 덕지덕지 붙은 사이트를 보면 나도 모르게 눈살이 찌푸려지는 안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내가 만든 배너나 링크에는 나만의 쿠팡파트너스 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해당 링크로 접속 할 시 24시간 동안 어떤 상품을 구매해도 리워드가 생기는 특성이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 하는 법

쿠팡 파트너스 가입 하는 법 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는 제휴마케팅의 하나로 추천인 제도가 있습니다.

새로 가입하는 사람이 회원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한달동안 추천을 한 사람, 추천받은 사람 모두가 1%씩 추가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후 우측 상단에 보시면 아이디가 나와있으며,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이 아직 없으시면 제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아이디 : AF2716792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
  • 우측 상단에 이메일 주소를 클릭하여 ‘내 정보 관리’ 메뉴에 들어와주세요.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
  • 쿠팡 파트너스 링크나 배너를 게시 해야 할 블로그나 SNS, 웹사이트 등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최종 승인을 위하여 링크나 배너 게시 위치의 스크린샷을 첨부 해야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소유주 지정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
  • 해당 플랫폼을 직접 운영하는 경우에는 소유주 체크 박스에 V자 체크해야 합니다.
  • 이곳 저곳에 홍보를 하였다고 해도 내 정보 관리에 등록하지 않았다면 부정행위로 간주 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쿠팡파트너스는 가입 신청을 한다고 해서 바로 승인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후에 꾸준한 활동으로 150,000원에 해당하는 매출 금액이 나와야 정상적으로 활동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최종승인 이전에 만들어 놓은 링크나 배너로 발생한 수익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정산 되니 이점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 얻는 법

쿠팡 파트너스 수익 내는 방법은 매우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기초적인 부분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할 상품에 대해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이때부터 링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 얻는 법
쿠팡 파트너스 링크 얻는 법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상품검색하여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얻는 방법입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고, 원하는 상품을 검색한 후 해당 상품 클릭하여 링크생성을 하여 url 복사하여 활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상품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 검색 결과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어 쿠팡에서 바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얻을 수 있었으나 지금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새로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전에 쿠팡 파트너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던 분들은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쿠팡 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쿠팡 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어려워 하는 부분입니다. 인터넷에 많고 많은 플랫폼 중에서 어떤 곳에 홍보를 해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워 하죠.

쿠팡 파트너스 수익내는 법 가장 기본적인 것은 SNS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카페, 블로그 등 모든 매체가 가능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을 내는 법 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많이 알려진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지식in 메뉴에 상담을 해주면서 쿠파스 링크나 배너를 남긴다.

가장 초창기에 블로그와 함께 많이 애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많은 분들이 지식인을 통한 쿠팡파트너스 홍보를 하게 되면서 과열경쟁 구도를 갖췄습니다.

현재도 구매에 관련된 글이 올라오게 되면 몇 초만에 댓글이 달리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하게 되면 은근히 수익이 나는 플랫폼 입니다.


2.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할인 상품을 소개해주는 척 하면서 링크를 남긴다.

네이버 카페는 같은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공략하여 상담해주는 척 하면서 링크를 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식인이나 블로그보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 구매하게 되면 전환율이 좋은 편이라 맘카페나 어느정도 등급이 필요한 카페에 꾸준히 활동하면 좋습니다.


3. 개인 블로그 (네이버 / 티스토리 / 워드프레스 / 블로거) 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링크를 남긴다.

가장 고전적인 방법이며 블로그를 저품질로 날려버리는 주된 수단으로 이야기 되고 있습니다.

물론 적절하게 블로그 지수를 쌓으면서 하면 상관이 없겠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비교하면서 상품에 대한 배너나 링크를 남김으로써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4. 짦은 영상 댓글 부분에 고정으로 쿠파스 링크를 남긴다.

요즘 대세인 짦은 영상 플랫폼인 유튜브-쇼츠, 인스타그램-릴스, 틱톡 등에 관심이 갈만한 영상을 올려놓고 댓글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남기는 형식입니다.

상품과 관련없는 동영상이 대부분이라 전환율은 낮지만 쿠팡파트너스 특징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이 밖에도 많은 방법들이 있고, 앞으로 생기는 여러가지 신규 플랫폼을 생각해봤을 때 인터넷 부업이 아닌 전업으로도 활동해볼 만한 가치 있는 곳입니다.


이상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 가입 및 수익 내는 법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