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 할인 정보,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총정리 해서 알아볼게요.
위생에 가장 직결되는 것이 바로 빨래와 세탁입니다. 세탁기에 빨랫감을 한꺼번에 넣고 돌린 뒤 말리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이렇게 무작위로 넣고 돌리면 옷감이 상하고 옷의 색상이 변색되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날이 추운 겨울철 옷의 경우 세탁을 조금만 잘못해도 부스러기가 올라오고 심한 경우 옷을 버리게 됩니다.
이불도 주기적으로 빨아주지 않으면 집 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염에 걸리기도 해요. 사실 이불은 무게가 무거워서 집에서 하기도 힘들죠.
이렇듯 생활하면서 세탁하는데 많은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크린토피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탁 맞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 할인 정보 등에 대해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는 선진형 세탁전문점으로 현재 135개 지사와 3,100개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세탁 서비스 전문 업체입니다.
길을 걷다보면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크린토피아는 동네에 하나씩은 있을 정도로 전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고, 세탁서비스 하면 크린토피아부터 떠올릴정도로 가장 인지도가 있는 회사입니다.
많은 세탁 서비스 업체가 있지만 크린토피아는 많은 지점수와 셔츠 세탁 가격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특히 세탁편의점과 코인 세탁소를 합친 세탁 멀티숍을 운영하는 지점이 늘어나 세탁을 맡기는 것보다 직장인들이 퇴근 후 빨래를 몰아서 할때 코인 세탁소에서 셀프로 저렴하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다른 세탁서비스나 동네 세탁소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 아쉬운점은 크린토피아는 수거 배달이 되는 곳이 한정적이고, 다른 서비스에 비해 3일 정도 세탁기간이 걸리는 점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정기적인 할인 이벤트, 깔끔한 세탁 서비스와 다양성 때문에 저도 크린토피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크린토피아가 많은 만큼 아래 링크 확인하시고 가까운 크린토피아 지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용하고자 하는 매장에 문의를 하거나 크리토피아 홈페이지에서 매장을 검색하고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 매장찾기에서 원하시는 지역을 검색한 후 지점을 클릭하시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서비스 내용, 위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은 평일 오전 08:00 ~ 10:00에 오픈을 하고, 20:00 ~ 22:00 사이에 영업종료를 하고, 토요일은 영업을 하지만 일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습니다.
크린토피아는 세탁물을 수거하는 세탁편의점과 함께 코인 빨래방을 운영하고 있는데 코인 빨래방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탁 기간은 평균적으로 3 ~ 4일이 소요가 되는데, 세탁이 다 되면 문자가 오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크린토피아 수거 배달
예전에는 크린토피아에 세탁물을 맡기기 위해서는 직접 찾아가야 했지만 현재는 크린토피아도 세탁물을 수거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수거 배달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크린토피아 앱을 설치를 해야 하는데요. 크린토피아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한 후 메인화면에서 수거배달 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수거배달 주소 입력과 매장을 선택하면 되는데, 살고 있는 지역에 따라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서비스가 안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거배달 가능 거리 는 1km 이내라고 하며,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크린토피아 앱 설치하고 사용해보시는 것울 추천드립니다.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서비스는 세탁 비용 외에 수거배달 비용이 들게 되는데 고정 왕복 4천원이 추가가 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
세탁을 이용하는 대부분 고객이 궁금해하실 정보가 바로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일 텐데요. 아래에서 크린토피아 가격에 대해 알아볼게요.
의상류 가격
기본 빨래인 셔츠 드라이 가격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1500원으로 인상되었으며, 두꺼운 셔츠는 2000원, 여름용 소재인 마 등으로 만든 셔츠는 3000원, 넥타이는 1000원입니다.
직장인이 가장 많이 입는 의상인 정장도 3600원으로 다소 저렴해요. 아우터류인 재킷도 4500원이며, 일반 티셔츠는 3000원, 두꺼운 티셔츠는 3500원입니다.
기능성 티셔츠가 다른 티셔츠에 비해 다소 금액대가 있는데 6500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많이 입는 옷이 바로 패딩일 텐데요.
방한 점퍼 패딩은 6800원부터이며, 기능성 패딩은 13000원부터입니다. 야전 상의는 6900원부터로 티셔츠류에 비해 금액대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불 가격
집에서 가장 빨기 힘든 것이 바로 이불류일 텐데요.
사실 가정에 있는 이불을 세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렇기에 이불을 세탁할 시 크린토피아에서 하는 것이 좋아요.
침대 커버는 9500원, 일반 이불은 10000원, 극세사 이불은 15000원, 오리털 이불은 15000원, 양털 이불은 20000원부터입니다.
위에서 알 수 있듯 양털 이불이 취급하는 데보다 조심스러움을 요구하기에 가장 비싼 편이에요.
신발 가격
운동화도 세탁하지 않고 신고 다니면 냄새도 나고 곰팡이 혹은 이물질도 생깁니다. 그렇기에 운동화를 비롯한 신발도 주기적으로 세탁해주어야 합니다.
실내화 및 슬리퍼 요금은 3400원부터입니다. 가장 많은 사람이 신는 운동화는 4500원부터이며, 트레킹화는 5500원, 골프화 및 축구화와 등산화 등은 6300원입니다.
커튼 가격
가정에 문에 부착된 커튼에도 곰팡이가 자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커튼도 가급적 주기적으로 세탁해주어야 하는데요. 크린토피아에서는 커튼 요금을 가로 1m 기준 요금을 매겼어요.
커튼(일반)은 세로 길이 2.8m 이내이며, 요금은 8200원부터입니다.
커튼 대형은 세로 길이 4m 이내이며, 요금은 12600원입니다. 커튼 초대형은 4m 이상을 의미하는데 요금은 24200원부터입니다.
얇은 커튼은 세로 길이 2.8m이내이며, 요금은 6500원입니다. 얇은 커튼 대형은 4m 이내이며, 요금은 10000원입니다. 얇은 커튼 초대형은 4m 이상이며, 요금은 19200원이에요.
어그 부츠 및 특수 부츠 가격
겨울철에 긴 발목 및 발바닥을 따스하게 해주는 신발이 있어요. 바로 어그부츠입니다.
어그부츠도 크린토피아에서 20000원 정도의 요금으로 세탁할 수 있어요.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 신발 중 하나이니 제거를 위해 꼭 세탁할 필요가 있어요.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은 언제든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린토피아 할인 정보
크린토피아 할인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요일 할인
크린토피아는 매주 수요일에 클리닝 데이로 지정하여 요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7% 할인하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이불 세탁 시 30% 할인, 생일에는 20% 할인하고 있어요.
일반 셔츠와 드라이 셔츠, 스카프, 넥타이, 머플러 등 일부 품목은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입니다.
크린토피아 할인은 세탁편의점에서 선불로 접수할 때 적용이 가능해요.
무인 세탁함이나 셀프 빨래방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탬프 쿠폰
크린토피아에서는 5000원 이용금액 당 스탬프를 하나 적립해줍니다.
이 스탬프를 12개 완료하면 3000원 할인 쿠폰으로 등록해주는데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면 잊지 마시고 곡 스탬프를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단, 최종 결제일 기준 6개월 이내 미 방문하면 적립된 스탬프가 일괄 소멸합니다.
발급된 세탁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행한 날로부터 3개월입니다.
쿠폰을 사용한 뒤 남은 금액은 자동으로 소멸하여요. 의류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은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부 대형 마트에서는 쿠폰을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하셔요.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 할인 정보, 크린토피아 수거 배달 거리 배달비 총정리해드렸는데요.
크린토피아는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세탁물을 맡기지 않고 수거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형마트처럼 배달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많이 모르고 계시는데 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알아보고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크린토피아를 통해 보다 위생을 청결히 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