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 | 다른 동네인증 | fake gps 아이폰 | GPS 우회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 | 다른 동네인증 | fake gps 아이폰 | 당근마켓 우회 gps | 당근마켓 동네인증 조작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번개장터와 더불어 국내에서 중고 거래 앱으로 이름 나고 있는 당근마켓은 실제로 중고 제품에 대해서 거래를 하는 직거래 방식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그렇지만 내가 사는 지역에서만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은 단점이 될 수도 있고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내가 거래하고자 하는 상품이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거나 재고가 별로 없는 경우에는 훨씬 더 넓은 범위에서 검색을 해야지만 해당 상품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대한 희소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좋지만 거래하는 것이 불편해서 많은 분들께서 다른동네 인증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를 알아보고 다른 동네인증 은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fake gps 아이폰, 당근 우회 gps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동네인증 이란?

당근마켓 동네인증
당근마켓

당근마켓 어플은 내가 살고 있는 거주 지역에 실제로 있는 사람인지에 대해서 소정의 인증을 거친 뒤에 거래를 할 수 있게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처음으로 로그인 하시는 분들은 메인화면에서 최소1개의 동네 인증을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2개의 동네까지 설정이 가능한데, 자신의 지역을 다른 곳으로 설정하고 싶다면 2개 중 하나를 삭제한 다음에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부산에 산다고 해서 서울 지역에 있는 사람과 거래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하진 않지만 당근마켓 어플에서는 절대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임시적으로 부산에 사는 사람이 서울로 이동한 뒤에 그 동네에서 추가적인 인증을 하게 되면 서울에서도 중고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서울까지 가지 않는 이상 해당 지역에 내가 원하는 물건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 것일까요?

먼저 선 검색을 하지 않으면 알아볼 수 없는 특성 탓에 당근마켓 앱에서는 해당 부분이 불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우회 방법은 있기 마련입니다.


당근마켓 PC 동네인증

PC 버전의 당근 마켓에서 접속하게 되면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과 관계없이 중고로 등록된 모든 물품을 탐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별다른 조작 없이 PC에서 당근마켓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됩니다. 그 뒤에 내가 거래하고 싶은 상품을 검색합니다.

특히 일정 지역에서 올라오는 물건이라면 해당 지역명과 함께 물건의 이름을 써서 넣게 되면 훨씬 더 빠르게 검색해 볼 수가 있습니다.

당근마켓 PC 동네인증
당근마켓 다른동네 물품 검색

이렇게 사진과 같이 지역명과 상품명을 같이 입력하게 되면 훨씬 더 빠르게 내가 원하는 상품이 어느 지역에 분포 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PC버전에서는 어느지역에 내가 찾는 상품이 있는 지 검색만 가능할 뿐 실제 거래는 앱으로 해야 해서 해당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부탁을 해야 합니다.

물론 그 지역으로 갈 일이 있다면 이렇게 선검색을 통해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당근마켓 동네인증 대행

그래서 나오게 된 것이 바로 당근마켓 동네인증 대행입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 방을 이용하여 당근마켓 도움방을 찾으시게 되면 지역별로 나누어진 오픈챗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간의 중고거래를 이어주고 품앗이를 하거나 일정 수수료를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하긴 하지만 오픈톡방의 특성상 메시지나 방이 바로 없어지는 휘발성이 심하고, 당일 거래가 힘들다는 단점이 존재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지역간의 차이를 이용하여 당근마켓 동네인증 대행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당근마켓 다른 동네인증

이번에 설명드릴 것은 엄연히 말씀드리면 다른 동네인증을 하는 방법이라기 보단 우회 하여 돌아가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당근마켓 다른 동네인증은 윗 부분에 말씀드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말고도 2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하나는 지역 맘카페를 이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당근마켓 앱 자체에서 거래 설정 범위를 바꿔서 하는 방법입니다.

당근마켓 앱에서 설정하는 법

당근마켓을 실행 후 우측 하단에 나의 당근을 눌러줍니다. 그 뒤 나의 당근에서 이미 설정된 범위를 오른쪽으로 드래그 하여 최대한으로 맞춰 줍니다.

대부분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구 기본에만 맞춰져 있다보니 범위 설정을 잘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네인증 설정
당근마켓 거주지역 기본설정

그리고 기본 설정 지역구도 실제로 우리집보다 조금 멀긴 하지만 일정 섹터(거리)안에 있는 지역이라면 과감하게 설정에 넣어 줍니다.

동네인증 설정
당근마켓 거주지역 최대설정

이렇게 하면 교묘하게 당근마켓 중고거래 가능 범위가 늘어나기 때문에 설정을 하지 않았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은 거래 물품을 보는게 가능해 집니다.

당근마켓 네이버 카페 이용

당근마켓 네이버 카페 이용
당근마켓 네이버 카페 이용

네이버 카페는 정말 한번 잘 찾아놓으면 처음부터 당근마켓 어플 삭제할 때까지 꾸준히 이용해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만약 카페 인지도가 높은 유명한 곳이라면 도와주실 분들도 많기 때문에 더욱 원활한 거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특성상 같은 관심사, 취미를 공유하는 분들이 많으므로 관련된 물품에 대한 정보를 얻기도 쉽고 평소 잘 쓰지 않는 중고물품에 대해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존재합니다.

거기다 같은 관심사를 가지신 분들이기에 흥정을 할 때도 일반적인 중고거래보다 훨씬 더 수월하지요. 서로 물건에 대해 잘 알기 때문입니다.


당근마켓 fake gps 아이폰

당근마켓은 자신의 동네에서만 중고거래가 가능하지만 fake gps 관련 앱을 통해 당근마켓 동네인증 조작 이 가능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OS를 쓰고 있는 디바이스에서는 소스 유출이 많아 당근마켓 우회 GPS 앱 을 썻을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삼성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경우 fly gps 라는 어플이 있었는데 이전에는 사용이 가능했었으나, 당근에서는 이 어플 사용을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인식하게 되어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아이폰 유저분들만 당근마켓 위치조작 을 하여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 가 가능합니다.

애플 아이폰의 경우 워낙에 보안성능이 뛰어나서 위치를 변경하게 되더라도 당근에서 이를 알아차릴 수 없다고 해요.

당근 fake gps
당근 fake gps

우선 3uTools를 PC에서 다운받아 아이폰과 PC를 연결시켜 줍니다. 정상적으로 연결 되면 가장 윗부분에 Toolbox를 클릭하여 화면 전환 되길 기다려 줍니다.

당근 fake gps location
당근 fake gps location

그 뒤 virtual location(가상위치) 메뉴를 클릭 해줍니다. 그 뒤 위치 검색 창이 나오게 되면 판매자가 있을 법한 곳으로 위치를 잡아주고 Modify virtual location 를 눌러줍니다.

당근 fake gps modify
당근 fake gps modify

그 뒤 당근마켓 앱에 접속하게 되면 판매자와 대화 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해당 상태에서 원래상태로 돌아가고 싶다면 restore true location 을 클릭하여 복귀 하면 됩니다.

한번 메세지가 오픈된 판매자하고는 가상 위치를 변경한다 하여도 대화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 | 다른 동네인증 | fake gps 아이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최신글